중소기업 | 생거진천 Key움 취업박람회 2일 개최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15-09-30 09:38본문
생거진천 Key움 취업박람회 2일 개최
현악 4중주, 직업정보관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흥행 대박 예감
대기업과 지역의 우수업체 참여로 개최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생거진천 Key움 취업박람회가 오는 2일 오후 1시부터 진천군 화랑관에서 개최된다.
박람회는 진천군이 고용노동부청주지청, 충북지방중소기업청, 일자리중심허브센터와 함께 지역일자리 창출과 고용미스매치 해소를 위해 마련됐다.

취업박람회 참가업체는 한화큐셀코리아 및 서영정밀 등 총 37개 업체로 채용 예정인원은 733명으로 행사당일 구직자 및 업체 관계자들로 대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부대행사도 풍성해 △취업전문 사진사가 촬영하는 이력서 사진촬영 부스 △지문을 통해 성격 및 적성에 맞는 직업을 탐색해 볼 수 있는 지문적성검사 이력부스도 준비됐다.
현악 4중주 공연을 통해 구직자들의 경직된 심리적 부담을 줄여주려는 배려와 함께 직업진로정보관이 운영돼 새로운 직업, 유망직종, 이색 직업 등 다양한 직업세계를 체험할 수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위해 한화큐셀코리아, ㈜체리부로, 태화지앤지 등 굴지의 국내 대기업과 지역의 대표업체들의 참여를 이끌어낸 만큼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하는 등 흥행 대박을 기대하고 있다.
전원건 진천군수 권한대행은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새로운 일자리 창출로 군민 모두가 행복한 살맛나는 생거진천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생거진천 문화축제와 연계해 개최되는 이번 취업박람회가 구인업체와 구직자 모두가 윈윈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스트도민일보 : 정하나 기자 jhn0313@bestdm.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