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에서 제작하는 좋은친구들 아쉬운 마지막 촬영, ,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2월 9일까지 SBS플러스에서 방영, …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01-07 15:41본문
[문경시 : 우명진 기자] 문경에서 제작하는 좋은친구들 아쉬운 마지막 촬영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2월 9일까지 SBS플러스에서 방영
지난 9월 9일 문경에서 첫 촬영을 시작했던 SBS플러스 예능 좋은친구들이 지난 1월 4일, 1박 2일간의 촬영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완료했다.

좋은친구들은 문경영강체육공원에 메인게임세트를 두고, 매 회 단산활공장, 문경약돌한우타운, 문경관광사격장, 문경카트월드, 점촌중앙시장, 박열의사기념관, 사계절썰매장, 문경생태미로공원, 문경G.C. 등 문경의 다양한 공간들을 로드미션지로 활용하며 각종 로드게임들을 진행하는 이원 게임 프로그램으로 타 예능과의 차별을 둔 컨셉으로 운영되어 신선하다는 평이 많았다.
지난 9월 29일 SBS플러스에서의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15회까지 방영됐고, 오는 2월 9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에 SBS플러스에서 방영되며, 바로 이어 12시 10분에 SBSFunE에서도 방영된다.
문경시 관계자는 지역의 아름다운 명소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있게 소개되어, 문경을 찾고자 하는 전국의 관광객들이 찾아 볼 수 있는 다양한 영상들이 많이 생겨난 것 같아 기쁘고, 방송이 끝나더라도 이러한 영상들이 문경을 찾는 계기가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베스트문경일보 : 우명진 기자 win77@best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